[최송희 기자] 가수 오늘이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한다.
지난 해 12월 데뷔한 신인 가수 오늘이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졸업’을 발표한 것.
바이브, 린, 엠씨더맥스, 스윗 소로우 등 실력파 가수들이 속한 뮤직앤뉴에서 배출한 신인 1호 가수로 주목 받고 있는 오늘은 지난 해 12월 짝사랑 소녀의 귀엽고 당당한 고백을 담은 ‘!(느낌표)’로 정식으로 가요계에 발을 디뎠다.
신곡 ‘졸업’ 공개에 앞서 지난 22일 2014년판 ‘천사들의 합창’을 연상케 하는 티저 사진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던 오늘은 데뷔 곡 이후 약 한 달 여 만에 두 번째 곡 ‘졸업’을 발매, 스무 살 소녀다운 감성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해 12월 데뷔와 함께 1년간의 활동 일정을 담은 음악 캘린더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오늘은 캘린더의 2월에 예정된 ‘졸업’을 공개하며 앞으로 순차적인 활동을 해 나갈 계획.
이날 공개된 ‘졸업’에 이어 오는 5월 ‘불꺼줘요’ 8월 ‘빠라삐리뽀’ 11월 ‘아르바이트천국’을 각각 선보인 뒤 12월에는 일년간의 음악 활동을 마무리 하는 깜짝 신곡을 발표, 미리 공개한 1년간의 음악 캘린더에 맞춰 신선하고 알찬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뮤직앤뉴는 “오늘이가 곧 다가오는 졸업시즌을 맞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 ‘졸업’으로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하게 됐다. 올해로 대학 신입생이 되는 오늘이는 앞으로 1년간 자신의 스무 살 이야기를 담은 진솔한 음악들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