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1004를 만나는 색다른 방법… ‘TV광고’로 먼저 맛보기

입력 2014-01-29 20:44  


[최미선 인턴기자] B.A.P 1004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29일 10시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번째 정규 앨범 ‘First Sensibility(퍼스트 센서빌리티)’로 컴백을 선언한 B.A.P(비에이피) B.A.P의 광고 영상이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새 음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1004(Angel)’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31일부터 정식으로 전파를 타기에 앞서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네이버 뮤직’을 통해 먼저 베일을 벗는다. 순차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으로 주목 받아온 B.A.P는 오늘 선공개 되는 광고 속에서 기존의 티저 이미지-영상과는 또 다른 아련한 눈빛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것으로 보인다.

B.A.P의 컴백을 앞두고 이미 지난 주 서울 강남과 명동, 부산, 대구 등의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영화관 광고, 건물 및 지하철 랩핑 광고와 전광판 광고가 진행되고 있다. 이에 머물지 않고 B.A.P는 2012년 ‘Warrior(워리어)’로 데뷔 당시에 이어 또 한 번 공중파 TV 광고를 집행하는 과감한 프로모션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단순히 스케일만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대중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B.A.P의 더 큰 음악적 도약이자 B.A.P가 새롭게 개척해 나갈 2014년의 서막으로서 어느 때보다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B.A.P와 이들의 음악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은 ‘음악으로서 더 많은 사람과 더 넓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싶다’는 B.A.P의 목표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B.A.P는 오는 2월3일 베일을 벗는 첫 정규 앨범 ‘First Sensibility’에서 한층 성숙해진 랩과 보컬로 비트와 멜로디 위에서 변화무쌍하게 움직이는 뮤지션 B.A.P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