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배우 이진이 사임당 화장품 광고촬영에서 밝은 미소를 선보이며 단아한 매력 발산했다.
배우 이진이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 ‘사임당화장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정지인)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그녀가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모델로 발탁돼 활동을 이어가는 것.
최근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에서 이진은 자체발광 무결점 피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으며 특유의 밝은 미소를 지으며 단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다양하고 생기 있는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핑크와 블루 드레스를 입고 여신 자태를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사임당화장품의 관계자는 “이진은 특유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재 다능한 끼를 두루 갖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젊은 층부터 중년에 이르는 여성들에게 많은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내는 것. 그녀가 선보이는 현대의 여성상을 통해 사임당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히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지닌 그녀가 사임당화장품을 만나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특별한 이미지를 이끌어 낼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을 비롯한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