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마이어스가 2월을 맞이해 고영양 보습막의 결정체인 피토 에너지 스쿠알란 앰플을 출시했다.
피토 스쿠알란을 99% 함유하고 있는 이 앰플은 28일동안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 앰플 한 병당 일주일씩 사용할 수 있게끔 제작되어 위생적이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 침투가 빠르다. 또한 비타민 A와 E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여 피부 천연 방어막 형성에 도움을 주므로 피부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피토 에너지 스쿠알란 앰플은 건강한 각질층 형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2월에 더욱 심해지는 각질을 유연하게 관리하는데 유용하다.
단 하나의 원료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해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과 같이 뷰티피플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해 본래 닥터마이어스 브랜드 핵심인 ‘빼기의 철학’을 고수했다.
또한 닥터마이어스 특유의 저자극 처방을 도입한 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가졌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출처: 닥터마이어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