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비오템 옴므가 2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비오템 옴므의 모델인 배우 ‘원빈’의 4색 매력을 담은 ‘발렌타인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원빈이 4가지 혈액형별 성향에 맞춰 각기 다른 컬러의 남자 스타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섬세하고 배려심 많은 A형, 강렬하고 자극적인 B형, 유머러스하고 밝은 O형, 냉철하고 이성적인 AB형 등 각 혈액형별 특징을 표현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4색의 남자 스타일별로 남자친구를 사로잡을 ‘연애 팁’과, 혈액형별 특징에 맞는 비오템 옴므의 4가지 제품을 함께 추천하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좋아하는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하거나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연애 가이드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비오템 옴므의 ‘발렌타인데이 화보’는 혈액형 별로 각기 다른 성격과 연애 스타일을 지닌 남성들의 특징을 그려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별에서 온 원빈’으로 화제가 된 원빈의 동안 외모와 함께 기존의 화보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순수한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화보와 함께 내 남자 혈액형에 따른 4가지 제품 라인을 추천한다. 섬세한 A형 남자에게는 남자에게는 피부도 순하고 섬세하게 가꿔줄 수 있는 ‘엑셀 브라이트(Excell Bright)’ 라인, 열정적인 B형 남자에게는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하이 리차지(High Recharge)’ 라인, 유쾌한 O형 남자에게는 피부까지 상쾌하고 촉촉하게 지켜주는‘아쿠아파워(Aquapower)’ 라인,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AB형 남자에게는 완전무결 안티에이징 플랜을 도와줄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라인을 제안한다.
원빈의 4색 매력이 담긴 이번 비오템 옴므 발렌타인 데이 화보는 온라인과 SNS, 지면을 통해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