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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미선 인턴기자] 배우 이하늬가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2014년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지적인 외모에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활기찬 성격을 가진 그녀가 올해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려는 르까프의 계획과 맞아 떨어져 메인 모델로 발탁 된 것.
이하늬는 그 동안 수많은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또한 최근에는 영화 ‘타짜2’에 캐스팅 돼 촬영에 돌입하는가 하면, MBC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 출연해 기존의 도회적 이미지와는 또 다른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 대세녀’란 별명까지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르까프는 올 한 해 동안 이하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TV-CF, 팬사인회, PPL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주력 제품인 XR 트레일러닝 라인의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화승 관계자는 “르까프와 2014년을 함께할 이하늬는 평소 자기가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또 다른 운동으로 기초 체력을 보충할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스포츠 마니아”라고 전하며 “이하늬를 통해 XR 트레일러닝 라인의 액티브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함은 물론 당당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통해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르까프를 크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이고 밝혔다. (사진제공: 르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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