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인턴기자] 이해리 손승연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겨울왕국’ 주제곡 ‘렛잇고’를 부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여자 보컬들이 ‘렛잇고’ 커버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우선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은 공식적으로 ‘렛잇고’ 한국어버전을 불러 화제가 됐으며, 많은 요청으로 인해 현재 음원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어 가수 에일리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렛잇고’를 불렀으며 이 영상은 유튜브 등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가 됐다.
이렇게 ‘렛잇고’ 열풍이 불자 많은 가수들이 유튜브 등 인터넷에 자신들이 부른 영상을 공개하기 시작했다.
걸그룹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부른 ‘렛잇고’ 커버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0만에 육박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 역시 덜 알려진 유명세에 비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이슈가 된 바 있다.
또한 가수 은가은 역시 귀여운 외모와 반전 가창력으로 시선을 모았으며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우승자 출신 가수 손승연은 특유의 고음으로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처럼 ‘렛잇고’ 열풍이 분 이유는 ‘렛잇고’라는 곡이 도입부에서 잔잔하게 말하듯이 부르며 감성적인 보컬을 뽐낼 수 있으며 후반부에는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을 요하는 구성이기에 뛰어난 보컬을 가진 가수들이 한 번 쯤 도전해보고 싶게끔 만들기 때문이다.
렛잇고 열풍에 네티즌들은 “렛잇고 열풍 모두들 잘부른다” “렛잇고 원곡도 좋고 따라부른 것도 좋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유튜브 동영상 캡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