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SBS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예스24의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월1주차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문학평론가 정여울이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은 2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2월3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방송 이후 전주 동기간 대비 5배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3위에 안착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4위는 최근 인기리에 극장 상영 중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시리즈 ‘Frozen 겨울왕국’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과 어린이 동화로 만들어진 ‘겨울왕국’이 각각 12위와 15위를 기록하며 영화의 폭발적인 인기에 가세하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3권은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차지했고 1권과 2권은 각각 다섯 계단과 세 계단 떨어져 9위와 8위에 자리했다.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은 7위로 네 계단 내려갔으며 라이트 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8 특별판’은 10위로 순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한편 전자책 분야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YES24)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나무엑터스 10주년 파티 속 베스트 드레서는?
▶ 배기룩 뜻, 몸에 붙지 않는···
▶ 퍼 vs 패딩, 칼바람 추위 패션의 강자는?
▶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 아이비 “하이힐,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