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발색과 보습력, 지속력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신개념 틴트 ‘촉촉 틴트’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베리코스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촉촉 틴트는 한 번 바르면 내추럴한 틴트, 두 번 바르면 립글로스, 세 번 바르면 비비드한 립스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하고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뷰티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아르간 오일과 같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틴트 특유의 건조함을 보완하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10분 정도 지나면 보습 성분이 침투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출시와 동시에 연일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촉촉 틴트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베리코스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기념 1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코스 온라인 몰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발급되는 10% 할인 쿠폰은 주문 시 일괄 적용되므로 별도의 절차 없이 차감된 가격에 화장품 구입이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2월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베리코스 관계자는 “회원들이 완벽한 피부와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촉촉 틴트를 비롯해 향후에도 정제수 대신 핵심 성분을 함유한 정직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베리코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