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2/05059c7f6cd8552eba9b45ab65b13188.jpg)
[최미선 인턴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 정아, 주연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했다.
2월18일 방송된 KBS W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제1회 뷰티스쿨을 열어 메이크업 입문자들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2014년 트렌드 컬러인 핑크를 포인트로 한 정아와 주연의 메이크오버 대결이 펼쳐졌다.
정아와 주연은 유명 스타들을 담당하고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들을 찾아가 뷰티 멘토로 모셔, 스페셜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취재해 화제다.
정아는 친분이 있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을 찾아가, 탄탄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건축학개론’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자칫 두꺼워질 수 있는 커버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 얇게 여러 번 레이어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주연은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을 찾아가, 보다 가볍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공기 반, 수분 반’ 베이스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일반 여성들이 사용하기 힘든 브러시 사용법과 본연의 피부 결과 광을 살려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법을 소개했다.
또한 투명한 피부를 위해 피부 전문의를 찾아가 긴급 솔루션을 받고, ‘크리스털처럼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홈 케어 법’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본격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매주 KBS W 화요일 오후 9시, KBS Joy 화요일 오후 11시, KBS Drama 일요일 새벽 1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