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사람은 생김새는 천차만별이다. 내 생김새에 맞게 바꾸는 방법도 각자가 다르기 마련. 다른 사람들의 방법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는 나만의 매력을 찾을 수 없으니, 나를 돋보이게 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을 파악하는 것이다.
자신만의 개성은 피부톤, 얼굴형, 체형 등 여러 곳에서 보여지는데 그 중에서도 각자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것이 바로 눈이다. 모든 개인은 저마다 다른 모양의 눈을 가지고 있어 그 자체로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보다 더 인상적인 눈을 표현하고자 많은 여성들은 아이 메이크업에 각별히 더 신경을 쓴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토록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고 있는 것에 반해 정작 자신에게 어울리는 아이메이크업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자기 눈의 특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미디어나 온라인에서 접하는 메이크업을 참고한 결과다.
서클렌즈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이 점에 착안해 여성들이 각자의 눈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알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팝업스토어인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Eye Define Studio)를 오픈했다.
지난 2월11일, 명동 올리브영 본점 내에 오픈한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 런칭 이벤트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손대식, 박태윤)이 EYE-D Creator를 직접 체험하고 방문 고객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누구나 자신의 눈 모양을 파악하고 각자의 개성을 찾을 수 있을 이 특별한 공간에서 메이크업 구루 손&박의 노하우를 만날 수 있었다.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를 찾는 이들을 위해 눈 모양에 따른 아이 메이크업을 개발하며 트레이닝에 참여했다.
남들과는 다른 나의 눈에는 나만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필요한 법. 어쩌면 당신의 매력적인 눈이 어울리지 않는 메이크업에 가려져 있을지도 모른다. 남과는 다른 내 눈의 개성을 살려줄 팁을 얻고 싶다면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를 찾아가보자.
Acuvue’s Eye Define Studio
아큐브®가 야심 차게 준비한 팝업스토어. 서울 명동 올리브영을 방문하며 내 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손&박이 개발한 내 눈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 팁과 서클렌즈 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특징
1. 트리플 케어가 적용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재질, 산소투과가 가능한 서클라인,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UVB 95%, UVA 70%)
2. BWIC(Beauty Wrapped In Comfort) 기술로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전
3.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의 3 가지 디자인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눈빛 연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