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코스메틱 엠끌로이 론칭 “저자극 순수 화장품 표방”

입력 2014-02-20 14:20   수정 2014-02-20 14:20


[윤희나 기자] 임부복과 미시복을 전개하는 미시 토털 브랜드 맘누리가 코스메틱 브랜드 엠끌로이를 론칭, 눈길을 끌고 있다.

엠끌로이는 피부에 민감한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저자극 순수 화장품을 표방한다. 천연 성분을 사용, 임신 중 작은 것 하나도 조심스러운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한 것.

특히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릴 정도로 확실한 주름 개선과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E.G.F와 레지스트릴, 아미노 콤플렉스 등을 함유, 차별화된 기능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레지스트릴은 세포 재생과 탄력 개선, 피부 장벽 복구에 뛰어난 신개념 피부영양 전달 물질. 또한 아미노 콤플렉스는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는데 탁월하다.

엠끌로이는 임산부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기초 라인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스페셜라인, 튼살 라인, 클렌징, 베이비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초라인은 토너, 모이스쳐라이저, 에센스, 영양크림 등으로 기초적인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페셜 라인은 아이앰플, 수분크림, 마스크팩 등 좀 더 집중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임산부들이 임신 중 가장 고민하는 튼살을 위한 튼살 라인은 하이포아 D솔루션 크림과 패치로 이뤄져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패치 타입의 튼살팩을 개발, 8시간 이상 피부 장벽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끌로이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망을 확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다.  현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과 럭셔리 드러그 스토어 분스에 입점할 예정이며 추후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엠끌로이 정은영 대표는 “임신 후 피부 트러블로 고통 받는 임산부를 위해 저자극 순수 화장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임산부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이다. 앞으로도 여성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엠끌로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요즘 대세’ 남자 ★들의 공항패션 따라잡기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결혼한 남자스타가 더 멋있는 이유
▶ 2014 S/S 패션 트렌드 “스타들은 알고 있다”
▶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