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숍은 속초에 위치한 코리아드라이브 콘도에서 1박 2일간 진행됐다. 그동안 귀 기울였던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고객관리팀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전략에 대한 이야기와 사원 간 친목 도모의 기회를 가졌다.
대리운전은 고객의 차량을 직접 운전해야 하는 위험이 있어 더욱 친절하고 안전한 서비스가 필요하다. 이에 코리아드라이브는 고객관리팀에 아낌없는 지원을 쏟아 워크숍을 진행한 것이다.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어려울 때일수록 직원들의 단결과 화합이 필요하고 이러한 점들은 고객의 서비스에 고스란히 드러난다”며 “직원들에게는 꾸준한 복지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는 직원복지뿐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2013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봉사대상을 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배기룩 뜻, 몸에 붙지 않는···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