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여성복 제시뉴욕이 2월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퓨어런던(PURE LONDON) 전시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국 마켓에 대한 시장조사와 현지 에이전트,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제시뉴욕은 쇼룸과 패션쇼를 열고 브랜드를 선보였다.
쇼룸에서는 제시뉴욕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푸어런던에서 주최한 패션쇼에 참석,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패션쇼에서는 5개의 아이템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당 쇼의상은 2벌이 선정되지만 제시뉴욕은 그보다 많은 아이템을 선보였다.
제시뉴욕은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원피스와 블랙 무톤재킷으로 시크한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했다. 또한 체크 트렌치 코트, 유니크한 야상점퍼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패션쇼를 본 바이어들의 평가는 톡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라는 것이었다. 화려한 컬러 매치와 프린트, 패턴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쇼룸에서도 바이어들의 비슷한 반응이 이어졌다. 제시뉴욕만의 과감하면서 디자인과 패턴이 현지 바이어들에게 어필한 것. 세련되고 엣지있는 디자인과 핏감이 우수한 원피스,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이 긍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제시뉴욕이 개발한 프린트는 유럽 바이어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독특하고 기하학적인 패턴과 여성스러운 실루엣, 디자인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한편 이번 퓨어런던 전시회는 지난 시즌에 비해 더욱 많은 바이어들과 폭 넓은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쇼를 선보였다. 브랜드별로 쇼룸뿐만 아니라 패션쇼를 주최해 브랜드와 의상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영국 외에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바이어들이 참석해 글로벌 전시회로서의 명성을 이어갔다.
(사진제공: 제시뉴욕)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요즘 대세’ 남자 ★들의 공항패션 따라잡기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결혼한 남자스타가 더 멋있는 이유
▶ 2014 S/S 패션 트렌드 “스타들은 알고 있다”
▶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