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별' 진행

입력 2014-03-03 00:36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오는 4월11일까지(기간 내 출고. 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차를 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일 3명씩 추첨해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시),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시),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시) 등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3월말까지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상담한 소비자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텀블러를 제공한다.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3주년 축하메시지를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매일 3명을 뽑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회사측은 차종별로 10만~30만 원의 가격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내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및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다. 또 '쉐보레 세 번째 생일기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10일부터 4월14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한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가운데 먼저 100명을 선발하고, 본선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정해 최대 600만 원 상당의 해외연수 상품권을 준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내수시장에서 15만1,040대를 판매하며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전인 2010년 12만5,730대와 비교해 20% 이상 증가하며 연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시장점유율 역시 2010년 8.1%에서 지난해 9.8%로 1.7%포인트 올랐다. 회사는 성장 원동력으로 꾸준한 신차 출시와 연구 개발 및 생산시설 확충을 꼽았다. 또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선보인 소비자 케어 서비스 ‘쉐비 케어’가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아차, 안전환경경영 선포식 개최
▶ 현대차그룹, 비전홀 디자인 '2014 iF 디자인상' 수상
▶ 현대차,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전 개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