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드라마 ‘퀸’들의 스타일 경쟁! 포인트는 ‘주얼리’

입력 2014-03-06 10:03  


[윤희나 기자] 최근 각 방송사마다 새로운 드라마를 시작하면서 불꽃 튀는 시청률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SBS 월화 드라마 ‘신의 선물-14일’과 KBS ‘태양은 가득히’,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와 SBS ‘쓰리데이즈’ 등 제각기 다양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내세우며 벌써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배우들의 패션 역시 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 캐릭터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드라마 방영 전 제작발표회부터 주연 배우들의 스타일이 주목받았다. 패션뿐만 아니라 블링블링한 주얼리를 포인트로 줘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배우들의 스타일을 모아봤다. ‘앙큼한 돌싱녀’의 이민정, 김규리, ‘신의 선물-14일’의 이보영, 한선화까지 드라마 퀸들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엿보자.

■ 이민정-김규리, 앙큼한 돌싱녀들의 주얼리


‘앙큼한 돌싱녀’는 이민정의 결혼 후 첫 번째 복귀작으로 방영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혼 후 재벌이 되어 돌아온 전 남편과 다시 사랑을 시작하려는 돌싱녀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멜로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돌싱녀 나애라 역을 맡은 그녀는 극중에서 비비드한 컬러의 상큼 발랄한 패션부터 이혼 후 성숙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제작발표회에서는 여성스러운 블랙 오프숄더 원피스로 세련되면서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어깨를 살짝 드러내고 여기에 볼드한 귀걸이와 여러 반지를 레이어드해 여성미를 더했다. 내추럴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주얼 리가 어우려져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려면 바이가미의 블루사파이어를 사용한 워파인데이 반지가 제격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줘 프로포즈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김규리는 유니크한 컷아웃 원피스에 큼지막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드롭 형태의 귀걸이로 시선을 끌면서 여성스러움을 어필했다.

■ 이보영-한선화, 신의 선물같은 주얼리


사랑하는 아이를 되살리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엄마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 첫 방송만에 큰 호평을 얻으며 화제를 얻고 있다.

특히 이보영은 딸을 잃은 슬픔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명품 오열 연기라는 타이틀을 얻었을 정도. 사실적인 캐릭터에 맞춰 스타일 역시 화려한 것보다는 차분하고 미니멀한 패션을 연출한다.

제작발표회에서도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와이드 벨트로 세련되면서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룩에 작은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둥근 형태의 귀걸이로 여성미를 더했으며 반지를 여러겹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화려하고 볼드한 디자인보다 작은 귀걸이, 목걸이는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바이가미의 러블리 러블리 세트는 꽃을 모티브로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배우로서 인정받고 있는 한선화는 화사하고 상큼 발랄한 의상과 주얼리로 시선을 끌었다. 핑크 컬러 원피스에 볼드한 목걸이와 팔찌로 화려함을 더한 것. 볼드한 스톤 장식이 화려한 목걸이로 심플한 의상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바이가미 수석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최근 드라마의 내용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스타일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성스러운 캐릭터에는 볼드한 스톤 귀걸이와 목걸이가 어울리며 트렌디한 역할이라면 여러 겹의 반지를 레이어드하거나 심플한 목걸이가 스타일리시하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완연한 봄기운, 한결 가벼워진 아우터
▶ 연기부터 의상까지, “연아야 고마워”
▶ 옷 잘입는 남자★의 ‘2014 S/S 트렌드’
▶ 선미-스텔라, 여가수들은 지금 ‘노출’ 전쟁중
▶ “세탁비 많이 드는 컬러?” 화이트 톱의 매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