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3월 중 롯데백화점 누셀렉샵 창원점(영플라자 1층)과 평촌점(1층)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롯데백화점 누셀렉샵은 개성넘치는 아이템을 갖춘 편집매장으로 온라인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검증된 브랜드를 꾸준히 영입하여 전통적인 브랜드와 차별화된 매장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를 선보였던 아이소이는 화장품속 방부제, 계면활성제, 향, 색소 등에 쓰이는 석유화학추출물 대신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만으로도 피부를 근본적으로 빠르게 개선할 수 있음을 알리고 나아가 소비자 스스로도 성분을 보고 화장품을 고르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로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벌여왔다.
또한 아이소이의 대표상품인 흔적세럼은 이미 탄탄한 온라인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2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동안 판매액 TOP3를 차지할 만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이번 롯데백화점 누셀렉샵 입점을 확정지은 것이다.
이번 백화점 입점에서 아이소이는 남녀노소 폭넓은 계층에 사랑 받고 있는 흔적세럼을 메인으로 영플라자 고객의 특성에 맞는 아이소이만의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의 베스트 제품들과 유해화학성분을 대체하여 천연유래식물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기능성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반복되는 피부 악순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소이 대표상품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세럼’의 경우 흔적세럼 스페셜키트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 한해서 100% 당첨되는 행운쿠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누셀렉샵 오픈을 기념해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방문시 혜택을 주는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는 등 온, 오프라인 통합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사진제공: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