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회정 기자] 캐나다 코스메틱 1위 브랜드인 쥬비앙스는 최근 CJ홈쇼핑에서 독점 방송 직후 많은 뷰티족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 중에서도 콜라겐 전문가 귀 시브스트르 박사에 의해 개발된 콜라겐 두 배 함량 기술을 적용한 ‘스컬프팅세럼’이 가장 화두에 오른 것.
일명 ‘셀린디온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고기능성 성분과 천연 활성 성분을 평균 함량보다 높게 함유하였으며 파라벤, 실리콘 등과 같이 인체에 유해한 성분 총 17가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여성들에게도 알맞은 천연 제품이다.
또한 14일이 지나면 입가와 눈가의 잔주름들을 팽팽하게 펴줄 뿐 아니라 얼룩덜룩했던 피부 톤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3in1 제품으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편리함과 기능성을 모두 제공해준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톤을 가볍게 정리해준 다음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과 목 등에 가볍게 펴 바른 뒤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된다.
한편 에스티로더, 메이크업포에버, 로레알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경영진들이 합작하여 설립한 브랜드인 쥬비앙스는 캐나다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94%이상 천연성분을 사용해 안전하고도 효과적인 코스메틱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 쥬비앙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 아듀 ‘별그대’ 화제의 전지현-유인나 뷰티 스타일링 분석
▶ 몸 속 세균 타파 ‘이너 뷰티’로 끝
▶ 내게 꼭 맞는 리얼웨이 뷰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