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회정 기자] 독일 자연화장품 로고나에서 신규 가입 회원들을 위한 24시간 특가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고나는 40년 전통의 독일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그동안 베이비아토 크림, 베이비아토 오일, 알로에 수분젤 등 다양한 인기제품들을 출시하며 천연 성분 착한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앞장서왔다.
특히 전제품 모두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자연화장품인 만큼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그중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베이비 아토라인은 사람의 피지구조와 가장 유사한 호호바씨드 오일이 75% 이상 함유돼 건조하고 약한 아기피부에 트러블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충전시켜주는 알로에 수분젤은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정제수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분 없이 수분만 오랜 시간 피부에 머물도록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로고나를 체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이며 신규 회원이 되면 가입 후 24시간 이내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로고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가입 축하 10% 할인쿠폰 및 첫 구매 시에는 샘플 8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출처: 로고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강민경-소녀시대’ 베이스 메이크업
▶ 깔끔한 첫인상을 위한 아이브로우 체크!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 태양은 가득히 ‘김유리-한지혜’ 뷰티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