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인턴기자] ‘앙큼한 돌싱녀’ 배우 황보라가 앙큼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에서 이민정의 의리 넘치는 친구 강민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황보라의 메이크업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앙큼한 돌싱녀’에서 황보라는 한 군데만 포인트 주는 방식의 메이크업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특히 두툼한 매력을 살린 입술에 포인트를 주고 있다.
황보라는 매력적인 입술을 살리기 위해 오렌지, 레드, 마젠타, 보라색, 베이지색 등 상황에 맞는 다양한 립스틱으로 주목을 받으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황보라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단발머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황보라 소속사 측에 의하면 “황보라는 선명한 립 컬러를 포인트를 줌으로써 캐릭터에 맞는 밝고 깨끗하고 활기찬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방송을 통해 다양하고 트랜디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황보라가 이민정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MBC ‘앙큼한 돌싱녀’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앙큼한 돌싱녀’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