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인턴기자] 가수 이선희가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며 발표한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3월25일 이선희는 5년 만의 정규 앨범인 15집 ‘세린디피티’를 발표하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이선희는 타이틀곡인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의 라이브 무대를 첫 공개하며 자신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이선희는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공개와 함께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노래한 지 30년이 됐다고 주변에서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만들어줬다. 데뷔하고 노래하면서 요즘 처음으로 누려본다는 생각을 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선희의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에는 이선희의 30년 내공이 담긴 만큼 듣은 이들로 하여금 가수가 왜 가수이고 감성이 왜 감성인지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선희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계속 반복 중”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너무 좋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정말 잘 부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년만의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을 발표한 이선희는 4월19일,20일에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노래하는 이선희’ 공연을 열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