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3/2d8f12c40ac6212dcde694b1526e1266.jpg)
[최광제 인턴기자]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룸메이트’ 합류를 확정지었다.
3월27일 SBS 새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관계자는 “엑소 찬열이 ‘룸메이트’ 합류를 최종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엑소 찬열 측은 ‘룸메이트’ 제작진과 꾸준한 논의 끝에 26일 오후에 합류를 결정했으며 오늘(27일) 서울 강북 모처에서 촬영 중이다.
엑소 찬열이 ‘룸메이트’에 합류하면서 최종적으로 배우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모델 이소라, 개그맨 조세호, 가수 신성우 박봄 나나,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 10명이 출연하게 됐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소식에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결국 나가는구나”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하면서 어떤 캐릭터가 나올까”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재미있을까”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첫 방송이 언제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 찬열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룸메이트’는 쉐어 하우스를 모티브로 한 관찰 프로그램으로 4월20일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