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3/4b2e7bc937e7633bbf054906d2c7bab9.jpg)
[김진현 기자]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드라마틱한 몸매 변화를 선사하는 기능성 란제리 엑사브라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30대 여성들의 뷰티 멘토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통해 화제가 된 엑사브라는 국내 최초로 전문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1:1 맞춤 피팅 서비스와 체험형 속옷 매장을 운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엑사브라는 피트니스 역학에 근거한 특수 입체 패턴으로 사이즈를 키워주고 볼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또한 착용만으로도 몸매를 다잡아주고 단점을 보정해줘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옷 맵시를 예쁘게 만들어 주는 이너로 유명하다.
체형에 맞는 라인별 브래지어는 물론 뷔스티에, 웨이스트니퍼, 거들 등 다양한 보디 메이크 제품들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가슴이나 다리 형태의 결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부각시켜 완벽한 보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것 또한 엑사브라의 장점.
일본과 미국에서 지난 15년간 일으킨 센세이션에 이어 2004년 국내 런칭 이후 각종 매체와 언론,꾸준한 입소문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엑사브라 팝업스토어는 4월4일부터 약 2주 동안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10%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픈 당일에는 탄산수로 유명한 브릴리언트 스파클링 파우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엑사브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하는 삼성家 여자들의 ‘진짜’ 재벌가룩
▶ [Photo&Fashion] 공기와 소통하는 작가, 카밀라 아크란스
▶ ‘미세먼지’ 뛰어 넘는 화사한 패션 스타일링 TIP
▶ [W 패셔니스타] 160cm의 거인, 미로슬라바 듀마
▶ ‘스타일링의 마침표’ 액세서리가 올 봄을 책임진다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