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회정 기자] 3월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에서 버나드 박은 사상 최초 유희열의 100점을 받으며 TOP3에 진출했다.
리차드 막스의 ‘Right here waiting’을 열창한 그는 모든 이들의 감성을 울린 목소리뿐 아니라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올 블랙 패션 또한 화제가 된 것.
이날 버나드 박은 블랙 이너에 가죽재킷을 매치해 웅장하면서도 깊이 있는 그의 목소리를 더욱 세련되고 감미롭게 만들어줬다.
보이스와 패션센스까지 고루 갖춘 받은 버나드 박의 스타일을 따라잡고 싶다면 남성전문 SPA 브랜드 엘번드레스가 추천하는 가죽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가죽재킷의 경우 환절기 멋과 보온을 동시에 느끼게 해 줄 필수 아이템으로 여러 옷에도 믹스매치가 가능해 매력적인 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버나드 박보다 좀 더 포멀한 가죽재킷을 선호한다면 엘번드레스의 ‘램스킨 라이더 가죽재킷’을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남성이라면 ‘라이더 오리지널 가죽재킷’을 선택해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룩으로 스타일 지수를 올려보자.
또한 브라운이나 카키, 네이비 컬러를 선택하면 자신의 개성을 더욱 살린 유니크하고도 멋스러운 가죽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SBS ‘K팝스타 시즌3’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유아인-주상욱-박유천, 3人3色 차도남 스타일링 대결!
▶ 액세서리, 100% 활용하는 스타일링 노하우 2
▶ 봄날에 입기 좋은 페미닌룩
▶ ‘신의 선물’ 속 ‘신의 한 수’ 스타일링
▶ 남자가 봄을 맞이하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