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4/7ef5b3dab1fc30c83f661d4d8e732d9e.jpg)
[김예나 기자] 가수 에디킴 ‘투 이어즈 아파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4월3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투 이어즈 아파트’가 음원 발매와 함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선공개곡 ‘투 이어즈 아파트’는 에디킴 데뷔 앨범 ‘너 사용법’ 수록곡으로, 에디킴이 김정환이라는 본명으로 ‘슈스케4’ 오디션 당시 불렀던 자작곡이다. 특히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장르 곡이라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에디킴이 군복무 시절 2년 동안 떨어져있던 여자 친구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으로 현실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에디킴 ‘투 이어즈 아파트’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디킴 ‘투 이어즈 아파트’ 선공개부터 대박이네” “에디킴 ‘투 이어즈 아파트’ 인트로부터 느낌이 좋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에디킴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은 4월11일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미스틱8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