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4/2ee73401e086f36413888236bab4711c.jpg)
[김진현 기자] 두피 탈모 전문 업체 에코마인이 롯데자이언츠 ‘2014 프로야구개막’에 맞춰 두피무료측정 행사를 개최했다.
3월30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두피를 무료로 측정해주고 간단한 두피관리법도 함께 소개했다. 또한 헤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두피케어샴푸와 두피스켈링 샘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롯데자이언츠 공식 후원 업체인 에코마인은 2011년도부터 3년에 걸쳐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에게 두피케어샴푸와 두피영양제를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있으며 이 외에도 사직구장 내 헤솔 홍보물을 설치하는 등의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에코마인 문외숙 대표는 “두피무료측정 행사를 통해 롯데 팬들이 조금 더 야구에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관람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헤솔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친환경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에코마인은 탈모방지 및 두피개선에 효과적인 ‘라이코펜 논문’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두피탈모 전문관리실인 헤솔두피클리닉스를 직접 운영, 탈모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출처: 에코마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소현 vs 김유정 ‘소녀에서 숙녀로’
▶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 결혼식을 찾은 스타들의 ‘하객 딘트패션’
▶ [스트릿패션] 2014 남성복 트렌드 리포트
▶ ‘밀회’ 매력적인 여배우 패션, 김희애 vs 김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