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바람바람바람 3탄 ‘페이크다큐’ 공개 “4일만에 30만뷰?”

입력 2014-04-14 08:39  


[김진현 기자] 빈폴아웃도어가 '바람바람바람' 프로젝트 3탄을 공개했다.

브랜드 측은 유투브채널과 브랜드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바람막이의 진실'이라는 페이크 다큐를 공개, 4일만에 3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람막이의 진실'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큐멘터리의 형식을 빌려 픽션을 리얼처럼 꾸민 페이크다큐다.

3탄 '바람막이의 진실'에서는 페이크기법을 활용해 아웃도어 브랜드의 과도한 기능성 경쟁을 꼬집었다. 바람막이와 방수자켓의 2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API재킷을 '바람기까지 막아주는 바람막이'로 위트있게 해석해 제품은 부각시키고, 현상은 비꼬아 풀어내는 것이 눈에 띈다.

API재킷은 이번 시즌 아웃도어라인의 주력 상품으로 바람막이와 방수자켓 2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며 특히 브랜드에서 자체개발한 큐브블록을 소재로 바람막이보다는 경량화한 아이템으로 봄철 산행 시 가볍게 착장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페이크 다큐는 25-34세대와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며 "브랜드 바람바람바람의 주력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 재킷의 경우 일부 컬러는 전국 완판 되는 등 캠페인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들은 시스루를 어떻게 입었을까?
▶ [스트릿패션] ‘패션’으로 교감하는 이색 커플들
▶ 김소현 vs 김유정 ‘소녀에서 숙녀로’
▶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 “나도 추사랑처럼?” 키치한 캐릭터 패션이 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