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골든크로스’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4월16일 방송될 KBS2 ‘골든크로스’(극본 유현미, 연출 홍석구)의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서민지(강하윤)의 죽음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강우(강도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김강우의 작렬하는 분노연기. 공개된 예고편 속 김강우는 동생을 잃은 슬픔에 반쯤 정신이 나간 상태로 동생의 죽음의 비밀을 추적하고 있다. 악에 받친 표정과 극에 달한 슬픔이 서린 눈빛에서 김강우의 분노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가운데 보는 이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예고편부터 급이 다른 흡입력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샌드백을 주먹으로 내리치며 폭주하는 김강우의 모습에 얹혀진 “아버지, 누구한테 협박 받고 계시죠?”라는 대사는 탐욕과 권력으로 덮어버린 ‘하윤의 죽음’이 이대로 어둠 속에 묻히지 않을 것임을 시사하며 극 전개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한편 김강우-이시영-엄기준-한은정-정보석이출연하는 ‘골든크로스’는 우리나라 상위 0.001%의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음모에 휩쓸린 한 남자의 복수와 욕망을 그린 탐욕 복수극으로 오는 16일 오후 10시 KBS2에서 3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2 ‘골든 크로스’ 예고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