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현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피겨여왕 김연아에게 헌정하는 신발 ‘Hommage Yuna’를 공개했다. .
‘Hommage Yuna’는 디자이너 맥앤로건 부부가 김연아 선수를 향한 존경과 감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만든 클래식 라인이며 2014년 한정 생산되는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신발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 프로젝트 영상은 김연아가 맥앤로건 부부를 직접 만나 헌정 신발을 선물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Hommage Yuna’가 완성되어 가는 전 과정과 디자인에 담긴 의미까지 담겨 있어 더욱 흥미롭다.
김연아 선수는 1차 샘플을 공개하는 자리에서 자신을 위해 만들어진 신발을 보자마자 감탄사를 쏟아냈다는 후문. 그는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새 출발을 해야 하는 시기인데 이 신발이 새 출발의 기분이 들게 한다”며 “시기적으로 딱 맞는 좋은 선물이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디자이너 맥앤로건은 “디자이너로서 정말 행복하고 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한 김연아의 화보 촬영장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발랄함과 청순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 역시 돋보인다.
이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헌정 신발 너무 예쁘다”, “김연아 반전 매력, 최고”, “김연아 밝은 모습 보기 좋다”, “역시 연아킴, 모델인 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훈남 배우 정겨운 결혼식, 화려했던 ‘여배우 하객패션’
▶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 ‘데님’에 꽂혔다! 걸그룹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패션
▶ 발 빠른 패션계의 2015 트렌드 컬러 보고서
▶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의 변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