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4/719e418117d03b7ce54c5aa36aca253b.jpg)
[뷰티팀] 일명 ‘기미잡는 크림’이라고 불리는 클라우드나인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4월15일 롯데홈쇼핑 측은 “오늘 4월21일 밤 11시5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전파를 타게 될 이번 방송에선 대세 화장품으로 떠오른 기미크림 클라우드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성초, 에델바이스, 백삼 등 9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클라우드나인은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기미제거 뿐만 아니라 멜라닌 감소,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최근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클라우드나인 방송에선 블랑 드 화이트 크림 3종과 세럼 2종으로 구성된 롯데홈쇼핑 단독 패키지를 판매할 것으로 알려져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약국에서 판매하는 기미크림인 클라우드나인은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접할 수 있어 대세 화장품으로 떠오른 만큼 이번 방송 역시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클라우드나인은 2013년 8월 롯데 홈쇼핑 첫 런칭과 동시에 기초 화장품 판매 1위, 화장품 최다 상품평 1위, 기능성 화장품 판매 1위에 오른데 이어 10월에는 준비된 1만4천 세트를 완판시키는 등의 저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클라우드나인의 롯데홈쇼핑 방송은 금일 오후 11시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롯데홈쇼핑)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지워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아직도 고민이세요?
▶ 세월이 지나도 그대로인 스타들, ‘방부제 미모’의 비밀은?
▶ 소중한 우리 아기, 봄철 저자극 피부 관리법
▶ “여자친구의 기습 볼 뽀뽀를 원해?” 피부를 가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