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던 남성의류 브랜드 레이어 유니온(이하 LAYER UNION)이 론칭했다.
기능적 요소와 트렌드까지 모두 고려한 데일리 웨어인 LAYER UNION은 “용도와 목적에 부합한 디자인은 스스로 아름다움을 갖춘다”라는 것을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LAYER UNION은 날마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아웃도어 의류에서 주로 쓰이는 기능성 소재와 디테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컬러 디테일에서 대비되는 컬러 포인트를 과감하게 사용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편집 스토어 원더 플레이스와 무신사에 입점해 본격적으로 전개,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며 신생 브랜드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훈남 배우 정겨운 결혼식, 화려했던 ‘여배우 하객패션’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하이스쿨뮤지컬
▶ ‘데님’에 꽂혔다! 걸그룹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패션
▶ 2014년 1/4분기, 대중을 사로잡은 ‘트렌드 키워드’
▶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의 변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