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중형 세단"

입력 2014-04-28 12: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닛산의 알티마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에서 수입 중형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8일 한국닛산에 따르면 고객감동 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 4가지 요소(원인, 상황, 기쁨, 온정)를 평가해 점수를 산정한다. 알티마는 4가지 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총 1,261점을 획득, 수입 중형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 회사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알티마에 2년 연속 최고의 점수를 줬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알티마는 국내 시장에서 2.5ℓ와 3.5ℓ 두 차종이 판매 중이다. 특히, 2.5ℓ의 복합 연료효율은 13.3㎞/ℓ(도심:11.5㎞/ℓ, 고속도로:16.6㎞/ℓ)로 국내 최고 수준이다. 판매 가격은 2.5ℓ 3,350만원, 3.5ℓ 3,750만원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쌍용차 코란도스포츠, 승용 or 화물 '실적 어디로?'
▶ 말리부 디젤, 2014년형 조기 소진으로 2015년형 계약
▶ 쉐보레, 내수 점유율 늘어난 이유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