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4/5f58903ff93f53886e60d734ac515adc.jpg)
[박진진 기자] 셀럽들의 피부는 다르다?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어딘가 모르게 예뻐진듯한 느낌을 주는 TV속 스타들. 예전과 비교한다면 훨씬 더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얼굴로 팬들을 마주한다. 분명 나이는 한 살, 두 살 더 먹었지만 외모만 봤을 때 세월을 거슬러 올라간다는 느낌이다.
김하늘, 김사랑 등 대표적인 동안 셀럽들은 10대, 20대 못지 않은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모찌처럼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 궁금하다.
동안 셀럽들의 공통점, 리프팅이 필요해!
동안페이스로 소문난 스타들의 공통점은 아름다운 외모 뿐만 아니라 윤기나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는 것. 나이가 들수록 중력의 힘에 의해 피부가 서서히 쳐지기 시작하지만 그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일. 탄력이 살아있어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조명을 켠 듯한 후광 효과를 보여준다.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동안 페이스를 가지기 위해서는 페이스 리프팅이 필요하다. 성형외과, 피부과에서는 팔자주름, 처진 볼, 입가 주름 등 얼굴 전체의 탄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술을 추천한다. 회복기간이 짧은 리프팅이나 필러, 보톡스 시술은 피부과 원장과 자세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피부과 시술이 부담스럽다면 홈케어를 추천한다. 잠들기 전, 리프팅 효과를 가지고 있는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보자. 쳐짐 현상이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볼과 턱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인기있는 리프팅 크림 한 곳에 모았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4/6ab28e19adb771adbaaad507f75f8a86.jpg)
1 자인 생기 크림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한방 윤광 크림으로 적절한 수분과 윤분의 균형을 맞춰주고 부드럽고 풍부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준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가볍게 펴 발라준 다음, 피부가 건조한 부위에 한 번 더 덧발라주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2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 릴리 프레쉬 젤크림
워터릴리 추출물과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통로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표면 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상쾌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자극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올리브 유래 성분과 나노 기술을 적용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지속할 수 있다.
3 한율 극진 크림
국내산 인삼, 극진단, 율려단의 한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 윤곽을 가꿔주고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부드럽게 스며드는 마무리크림. 아침, 저녁 기초 화장 맨 마지막 단계에서 은행 1알 정도의 양을 취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4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크림
피부의 가로 탄력, 세로 탄력을 잡아 쳐진 피부를 팽팽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토탈 기능성 스페셜 크림.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광채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5 더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피부에 촘촘하게 채워주는 공진비단과 산삼동충하초 성분으로 무너진 얼굴의 탄력을 다스려주는 한방 영양크림.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뤄 청아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턱과 볼을 아래에서 위로 당겨 올리듯 발라준 후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 깊숙이 흡수시킨다.
6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
손바닥이나 두 손가락 끝에서 소량을 녹여 눈 주위를 포함한 얼굴에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 바르는 즉시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