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스타일로그’ MC 3인방 홍종현, 나나, 조민호가 자신만의 출근 패션을 공개한다.
5월1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스타일’ 4화 ‘셀럽의 옷장’ 코너에 홍종현, 나나, 조민호가 출연해 출근 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스타일로그’ MC에 낙점,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세 사람은 공식석상 패션은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지만, 본인 소장 아이템으로 스스로 매치하는 출근길 패션은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유감없이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특히 홍종현과 조민호는 모델 출신답게 매력적인 스타일링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홍종현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을, 조민호는 다양한 매력을 넘나드는 각양각색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 뿐만 아니라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나나 역시 본인의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솜씨를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방송하는 ‘겟잇스타일’ 4화 주제는 ‘데님’이다. 데님 아이템은 매 시즌 패션 트랜드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2014년 봄, 여름 시즌 주목 받는 데님 아이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