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3e29c791bd989a898df4c8dd5ef050c0.jpg)
[송은지 기자]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 날까지 감사와 사랑이 넘치는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린다.
그러다보니 고민스러운 것 중 하나는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다. 보다 이색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언더웨어는 어떨까.
게스언더웨어에서 20대를 위한 유니크한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인 상큼하거나 섹시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상큼한 오렌지핑크 언더웨어
오렌지핑크 언더웨어는 열대의 석양을 보는듯한 이국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 울트라 푸쉬업 기능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또한 남성제품은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얇고 신축성 있는 원단과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한 아웃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돋보인다. 상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오렌지핑크 언더웨어는 특히 젊은 20대 남녀 커플에게 커플 언더웨어로 선물하기 좋다.
섹시한 레오파드 언더웨어
보다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분께 드릴 선물이라면 핫한 핑크컬러의 레오파드 언더웨어를 추천한다.
빛에 따라 변하는 광택감이 레오파드 패턴을 은은하게 드러나는 자카드 소재가 바디를 보다 생기 있고 볼륨감 있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날 이벤트나 데이트가 있는 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게스 언더웨어는 봄을 닮은 언더웨어 출시를 기념해 5월19일까지 신상품 구매 시 20%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송해나 vs 아이린, ‘핫’한 모델들의 공항패션
▶ 톡톡 튀는 패턴 믹스매치의 대가, 수지 버블
▶ ‘가정의 달’ 5월, 우리 아이 기(氣) 살려주는 법
▶ 팀 워커, 패션과 예술의 경계선에 질문을 던지다
▶ ‘에어포트 아이콘’ 3인에게 배우는 트렌디 캐주얼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