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남성 SPA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엘번드레스가 5월8일부터까지 5월12일까지 주말 스팟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엘번드레스의 이번 행사에서는 쿠폰을 다운받아 구매 시 할인을 적용시키는 것으로 전 상품에 해당된다. 10% 할인 쿠폰의 이외에도 30만원 이상 구매시 4만원권 쿠폰을 사용 가능하며 20만원 구매시 2만5천원 상당의 쿠폰을 사용하는 식이다.
이번 엘번드레스의 세일로 인해 자라와 H&M의 세일 종료로 인해 아쉬웠던 고객들의 많은 남성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시즌 오프 또한 15일까지 동시에 진행 하고 있다.
엘번드레스는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자라, H&M과 더불어 트렌디한 스타일과 명품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3박자를 모두 갖추며 20,30대 남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한국형 SPA 브랜드다.
엘번드레스 관계자는 “이번 ‘스팟세일’릉 그동안 엘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이 행사는 이벤트 기간내에 준비된 쿠폰이 모두 소진됐을 시에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니 서두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번드레스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롯데 피트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중국, 캐주얼, 여성라인까지 사업을 확장 할 예정인 만큼 국내 대기업 SPA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시들의 워너비! 축구선수의 그녀들
▶ SPA브랜드의 무서운 성장세
▶ 여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엘레강스 페미닌룩’
▶ [Photo&Fashion] 팀 워커, 패션과 예술의 경계선에 질문을 던지다
▶ 김원중-홍종현, 지금 가장 핫한 트렌드세터의 ‘데님’ 연출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