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란 기자]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 방문한 모델 동욱이 이아소 부스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뷰티족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사랑받고 있는 고품격 피부 개선 화장품 브랜드 ‘이아소(IASO)’는 5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1997년 시작되어 올해로 18회를 맞은 ‘상해 뷰티박람회’는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 박람회다.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는 전 세계 20여 개국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주목을 받은 것은 한류열풍에서 이어진 ‘K-뷰티’였다. 세계적으로 한국 화장품들의 우수한 품질이 알려짐에 따라 각국의 관람객 및 바이어들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부스를 찾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이아소의 부스는 관람객 및 바이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아소는 피부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서 출발한 뷰티 브랜드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화장품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이아소 관계자는 “광고만으로 입소문만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품질로 승부하는 ‘좋은 화장품’ 브랜드 이아소가 될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