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 여자친구의 구박을 피하는 최고의 선물은?

입력 2014-05-13 09:15  


[이슬기 기자] 여자친구가 생기면 챙겨야 할 기념일이 끝이 없다. 100일,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등 하나하나 따지기 시작하면 열 손가락을 모두 사용해도 부족할 정도다.

때로는 버겁기도 하고 어렵기도 한 기념일이지만 그냥 넘어갈 수는 없다. 당일이야 어떻게든 무마되겠지만 그 이후에는 티 나지 않는 구박에서부터 이유 없는 짜증까지 더욱 엄청난 것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평소 여자친구에게 무심했던 남자친구라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간단하게 넘겨보자. 선물 하나로 지난 시간 동안의 무신경을 무마시킨다면 남는 장사라고 말이다. 기념일도 아닌 날에 가방이나 구두를 사주는 것에 비하면 실제로도 합리적인 일이 아닌가.

사랑이 넘치는 로즈데이, 여자친구를 만족시킬만한 실속 있는 선물 목록을 준비했다.

▶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로즈 퍼퓸


꽃을 좋아하는 여자는 많지만 꽃 선물을 좋아하는 여자는 그리 많지 않다. 특히 자취를 하는 경우라면 더욱이 그렇다. 좁은 방에 꽃을 보관하기도 여의치 않거니와 이를 말려 드라이플라워를 만드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리 아름다운 꽃다발이라도 며칠이 채 지나기도 전에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이 같은 사태를 방지하고 싶다면 장미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선물해보자. 매혹적인 장미의 향기는 평온한 일상에 색다른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다.

록시땅 로즈 에 렌 오 드 뚜왈렛 그라스 로즈, 모로칸 로즈, 터키쉬 로즈, 불가리안 로즈 4종류의 장미향이 어우러진 향수.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에 알맞다.

펜할리곤스 엘리자베단 로즈 영국의 장미정원이 연상되는 향기롭고 단아한 향기. 샴페인의 풍성한 기포처럼 깊고 황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입생로랑 파리지엔느 오 드 빠르펭 다마스크 로즈의 풍성한 장미향과 우아한 바이올렛이 돋보이는 향기. 관능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매혹적인 파리지엔느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 색다른 아름다움을 담은 로즈 뷰티


장미는 아름답지만 그 화려한 빛이 지속되는 시간은 결코 길지 않다. 여자친구에게 끝없는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뷰티 아이템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물한다면 센스는 물론 섬세함까지 갖춘 남자친구로 인정을 받을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다.

여자친구는 이미 일상에서 자신의 피부타입에 대한 힌트를 많이 남겼다. 평소 건조함을 호소했다면 건성피부, 블랙헤드나 피지로 걱정했다면 지성피부일 확률이 높다. 잦은 뾰루지등으로 고생한 적이 있다면 트러블성피부이니 잘 체크한 뒤 선물을 건네도록 하자.

딥티크 오 로즈 바디로션 은은한 장미향을 담은 바디로션. 마카다미아 오일과 알로에베라가 풍부한 텍스처와 높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아침에 수확한 장미를 전통적인 증류 방식으로 만든 토너.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다.

데이셀 슈퍼바이탈 스킨, 에멀전, 크림 유해환경 및 건조한 기후 등에 의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집중 고보습 스킨케어. 다양한 비타민과 이를 상승시켜주는 시너지 성분들이 이중배합돼 늘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데이셀, 딥디크, 록시땅, 산타마리아노벨라, 입생로랑, 펜할리곤스, 영화 ‘향수’ 스틸컷,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큰 일교차에 굴하지 않는 ‘완벽’ 메이크업 TIP
▶ 지드래곤 헤어스타일 변천사로 들여다본 헤어 트렌드
▶ 남자들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헤어스타일! ‘댄디컷vs리젠트컷’
▶ 혜박-장윤주-한혜진, 톱모델들의 ‘다이어트’ 비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