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d79aab053a8dddfe38fd9eb7b5cac9af.jpg)
[김예나 기자] 그룹 빅뱅 탑 전시회 ‘프롬 탑 엑시비션’ 개최 소식을 알렸다.
5월14일 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뱅 탑의 영상집 발매를 기념하는 전시회 ‘프롬 탑 엑시비션’ 일정을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그의 첫 번째 영상집 ‘퍼스트 픽토리얼 레코드 프롬 탑’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으로, 6월4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영상집에 실린 탑의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미공개 사진들이 추가돼 공개 될 전망이다.
2013년 12월 미국 뉴욕에서 촬영한 이번 영상집에 대해 탑은 “27살 현재 나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는 의도를 밝힌 바 있듯이 그만이 보일 수 있는 매력적인 모습들로 채웠다.
탑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전시 작품 셀렉 등을 직접 챙기면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영상집 구매자에 경우 6월 4일과 5일, 7일에 한해 1회 관람 가능하다. 6일의 경우에는 스페셜 이벤트 당첨자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전시회 티켓은 온라인 사이트 G마켓에서 이달 16일 오전 10시 판매를 시작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