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1b97b220ad107ebae299759aea9be3fb.jpg)
[최미선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축구선수 박지성 은퇴 기념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5월15일(한국시간) 맨세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했던 헌정 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14일 박지성의 은퇴 발표 후 공식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소식을 전달했던 맨유는 박지성이 리버풀과 아스날, 첼시 등 강팀들을 상대로 골을 넣었던 장면과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한 모습을 헌정 연상에 담았다.
맨유는 박지성의 헌정 영상과 함께 “박지성은 늘 큰 경기에 출전해 확실한 영향력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박지성은 2005년 PSV 아인트호벤을 떠나 맨유에 입단한 후 200경기 이상 출전해 4차례 리그 우승과 1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일조한 바 있다.
맨유 박지성 헌정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맨유 박지성 헌정 영상, 감동적이다” “맨유 박지성 헌정 영상, 수고했어요” “맨유 박지성 헌정 영상, 은퇴는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