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3ee5a46f14b869ed307363da723873de.jpg)
[연예팀] 유병권, 숙희, 성수진, 벨로체, 오병길, 리퀴드가 속초인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5월14일 J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 저희는 The Voice 콘서트 마지막 연습을 끝내고 지금 속초로 출발합니다. 다들 속초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방송인 유병권과 함께 가수 숙희, 성수진, 벨로체, 오병길, 리퀴드가 연습실에서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손을 흔들고 있다. 연습을 마친 후의 피로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담겨있는 모습이다.
‘더 보이스(The Voice)’는 각 지방의 제한적인 문화생활을 개선 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된 콘서트다. 이를 주최한 JG엔터테인먼트와 KRAZY사운드는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해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JG & KRAZY-The Voice’ 콘서트는 5월18일 3시와 7시에 걸쳐 속초 문화 회관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속초시 지정 판매처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사진출처: J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