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카라 프로젝트’ 네 번째 멤버 채경이 베일을 벗었다.
5월17일 걸그룹 카라 소속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네 번째 멤버 채경의 티저 영상을 오픈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채경은 베이비 카라 멤버 시윤과 함께 한 게임 회사의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면서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평소에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활력소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채경은 티저 영상을 통해 “카라 선배님들에 비해 한없이 부족하지만, 발전하는 모습 보이겠다”면서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굳은 각오를 다졌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합작으로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소속사 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일곱 명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카라의 새 멤버가 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5월12일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대대적인 시작을 알린 ‘카라 프로젝트’는 앞서 소진, 시윤, 영지를 알린 바 있으며 앞으로 3명의 베이비 카라 멤버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 프로젝트’는 멤버 전원의 모습을 담은 본편 티저를 21일 공개, 27일 오후 6시 MBC ‘카라 프로젝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