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a6b967e9e7d08295796952639aac2c5a.jpg)
[송은지 기자] 고품격 특수 기능성 뷰티 브랜드 유핏에서 화이트닝 기능에 최적화된 클렌저 ‘다흰 화이트 위치 폼클렌징’을 출시했다.
쌀겨추출물을 함유해 완벽한 클렌징은 물론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 쌀겨는 쌀이 지닌 영양분의 95%를 함유한 고영양물질로 단백질, 전분,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화이트닝,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여기에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과 카렌둘라 꽃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자극 없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흰 화이트 위치 폼클렌징은 다흰 백마녀 크림, 꼬마마녀 크림에 최적화 된 클렌저. 다흰 백마녀 크림과 다흰 꼬마마녀 크림은 바르는 순간 뽀얀 피부를 연출하는 미백 크림으로 11만개 완판신화를 이루는 등 대 히트를 기록한 유핏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한편 유핏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의 공통된 피부 고민 중 하나인 칙칙함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미백 폼클렌징을 기획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은 물론 꼬마마녀크림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유핏)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매일매일 클렌징, 어떻게 해야 100점?
▶ 포니x이니스프리 ‘러브 데이 메이크업’
▶ 늦깎이 신부를 위한 all about 웨딩 데이 뷰티 팁!
▶ 트렌드를 아는 남자라면 ‘복근’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