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엔소닉 ‘미치겠네’ 티저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5월26일 엔소닉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달 27일 엔소닉이 공식 유투브를 통해 디지털 싱글 ‘미치겠네’ 티저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될 ‘미치겠네’ 티저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엔소닉 멤버들의 마음을 미치게 만든 여주인공이 음악을 듣는 모습으로 시작할 전망이다.
엔소닉 소속사 측은 “이번 디지털 싱글 ‘미치겠네’는 엔소닉이 기존에 보여줬던 일관된 콘셉트 외에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곡이다”라면서 “이 뿐만 아니라 연이어 발표할 새로운 앨범의 선공개곡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프로듀싱팀 원터치는 조금 더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하고자 하는 엔소닉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심한 끝에 레트로한 느낌의 비트 위에 어쿠스틱한 기타와 빅밴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미치겠네’를 탄생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미치겠네’는 마치 영화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내용의 가사와, 연인들의 밀당에 대한 안타까움 등을 담고 있어 리스너들에게 강력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엔소닉은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7일 ‘2014 드림콘서트’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C2K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