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크러쉬가 ‘상남자’ 매력을 과시했다.
5월27일 크러쉬는 공식SNS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장난감과 신발, 잡지 등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재가 담겨 있다. 또한 앨범 재킷 속 크러쉬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날카로운 턱선으로 신인 아티스트답지 않은 포스를 드러냈다. 또한 남성미가 물씬 나는 표정으로 강렬한 눈빛을 보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이번 정규 앨범에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사랑 이야기부터 과감하고 도발적인 곡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크러쉬의 반전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크러쉬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총 3개의 디지털 싱글과 다이나믹듀오, 개리, 로꼬, 양동근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의 프로듀싱, 피쳐링 참여로 힙합 R&B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크러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기에 정규 1집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은 물론 많은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크러쉬의 정규 1집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는 온라인에서는 6월5일 정오, 오프라인에서는 6월10일 발매되며, 크러쉬는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아메바컬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