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5/a9e4a9f5c8d01cc4a45e73a6ac2a907b.jpg)
[김예나 기자] ‘고교처세왕’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첫방 임박을 알렸다.
5월28일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교처세왕’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고교처세왕’의 주요 내용을 압축해 담은 듯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주연 배우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이 저마다의 캐릭터로 변신해 이들의 관계와 신경전까지 유쾌하게 그려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고교처세왕’ 제작진 측은 이번 티저 영상에 대해 “마치 드라마 한 편을 빠르게 본 것 같은 느낌과 드라마 특유의 유쾌함, 생생히 살아있는 고유 캐릭터를 살리고자 노력했다”면서 “이번 영상을 찍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6월16일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