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희 기자] 배우 하연주가 오프숄더 톱에 플라워프린트 스커트를 입은 시원한 여름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28일 오가닉스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하연주의 다소 과감한 스타일링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한편 이날 그가 참석한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은 ‘썬&비치’라는 컨셉으로 쿠쿠이오일, 코코넛워터, 씨 미네랄 모이스처, 레몬 하이라이트 총 4가지 라인이다. 제품의 패키지 또한 라인별 메인 성분의 특징을 살려 구성되었다.
한국에서 처음 진행 한 프레젠테이션은 제품의 컨셉을 반영하여 마치 해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4가지 섹션으로 준비되었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는 음료가 및 제품 전체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에스테틱 존으로 구성되어 오가닉스 신제품을 바로 시향해 보고 사용 해 볼 수 있게 진행됐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배우 하연주가 “평소에 오가닉스 제품으로 머릿결을 관리해 오고 있으며 잦은 드라이와 장시간 조명에 노출되다 보니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신제품 쿠쿠이오일라인은 정말 하와이의 비밀 천연 보습제로 모발에 윤기를 주면서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며 향 또한 은은하게 남는다”며 호평을 남기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4가지 신제품 쿠쿠이오일, 코코넛워터, 씨 미네랄 모이스처, 레몬 하이라이트 라인에 대한 기대 이상의 호평에 감사드린다. 특히 이번 메인 제품 하와이 비밀의 오일 ‘쿠쿠이오일’ 반응이 너무 좋아 많은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오가닉스)
▶ 직종별 어울리는 딘트 오피스룩 제안
▶ 패션 사진의 살아있는 역사, 아서 엘고트
▶ 중년의 패션 아이콘 ‘여배우 김희애’
▶ 크리스틴 리홀스트의 매니시한 감각
▶ 남자의 로망, 손목과 발을 감싸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