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엔젤아이즈’ OST 음원 2곡이 동시 출시됐다.
5월3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극본 윤지련, 연출 박신우) OST ‘엔젤 아이즈’와 ‘뷰티풀 새드’ 음원이 공개됐다.
‘엔젤아이즈’ OST 파트 6로 선보이게 된 오프닝 타이틀곡 ‘엔젤 아이즈’와 ‘뷰티풀 새드’는 가수 한수지가 불렀다. 이미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크릿 가든’ ‘로맨스가 필요해’ 등 50여 편의 드라마에서 스캣송을 불러 드라마 관계자들 사이에선 유명인인 그는 매번 드라마에 맞는 다양한 보이스 컬러를 자랑해오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한수지의 명품 보이스로 듣게 되는 ‘엔젤 아이즈’와 ‘뷰티풀 새드’는 당초 출시 예정이 없었으나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구에 의해 정식 음원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프닝 타이틀로 만들어진 ‘엔젤 아이즈’는 신비로운 멜로디 뿐만 아니라 독특한 느낌의 가사로 드라마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켜 고객센터까지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노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뷰티풀 새드’는 연주곡으로 기획됐던 곡이었으나 해당 장면을 보고 가사를 붙여 더욱 아름다우면서도 애잔한 슬픔을 머금고 있는 곡으로 재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핑크스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