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인턴기자] 더운 여름철에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지워줄 클렌징 제품들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화장을 하기 위해서는 본연의 피부 밑바탕이 깨끗해야 한다. 특히 강한 햇빛과 유해 물질들로 변한 환경 때문에 우리 피부 상태도 조금은 바뀐 상황. 청결하고 자극 없는 세안을 하는 것이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호하고,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도 주는 클렌징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는 특별한 클렌징 신상들을 소개한다.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 출시
에스쁘아가 물 세안 없이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프로 인텐스 클렌징 토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친유, 친수성의 세정 성분이 피지, 메이크업 등의 잔여물을 흡착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와 동시에 수용성 보습 성분이 수분 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 상쾌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캐모마일, 라벤더, 카렌둘라 등 10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피부 진정 효과도 제공한다.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을 최소화해 토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비오레, ‘약산성 클렌징’ 리뉴얼 론칭
비오레가 공식적으로 한국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론칭한다.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되는 클렌저 4종은 기존 폼 클렌저보다 보습 성분이 강화되고 더욱더 촘촘한 밀도의 풍성한 거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다. ph를 약산성에 맞춰 피부의 천연 피지 막을 상하지 않게 하면서 클렌징 후에도 민낯까지 피부를 보호해준다.
론칭 축하 이벤트로는 리뉴얼된 클렌징을 구매 시 가오 비누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또한 올리브영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2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잘 나가는 여자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 [뷰티신상] 피부를 위한 ‘특급 보습제’
▶ 큰 일교차에 굴하지 않는 ‘완벽’ 메이크업 TIP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