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미즈온(MIZON)'이 6월4일 오후 11시50분부터 오전 1시까지 CJ오쇼핑을 통해 ’크리스탈 미라클 크림‘을 론칭한다.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정식 출시되는 크리스탈 미라클 크림은 On Style ‘겟잇뷰티2014’ MC로 활약중인 유인나가 미즈온과 손을 잡고 선보이는 제품으로 일명 ‘유인나 넘버원 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청담동 럭셔리 에스테틱의 관리 프로그램에서 마무리 단계에 BB크림 대신 사용하는 크림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놀라운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리스탈 미라클 크림은 바르는 순간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신개념 화이트닝 크림. 흑진주 디바 비욘세의 피부색을 변하게 했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된 글루타치온 성분을 비롯해 작약, 에델바이스, 자목련꽃, 마돈나백합꽃, 은방울꽃비늘줄기 등 5가지 꽃이 어우러진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밝힌다.
SPF35, PA++지수의 자외선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 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BHT 등 인체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 이외에도 색소 침착이 일어나기 쉬운 겨드랑이, 팔꿈치, 복사뼈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가능하다.
미즈온은 이번 CJ오쇼핑 단독 론칭을 기념해 크리스탈 미라클 크림 본품 4개 외에 리필 퍼프 2개, 무료 체험 샘플 1개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를 파격가인 6만 9천 9백 원에 판매한다. 상품평 작성 시에는 크림을 한 개 더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한편 미즈온 관계자는 “크리스탈 미라클 크림은 즉각적인 효과와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바쁜 출근시간이나 가벼운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유인나처럼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